어승생악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해안동 산 220-13
리뷰
구글 리뷰
pms2035
2025.11.12
근처 버스정류장에서 약 10분 정도 걸으면 등산로 입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등산로 입구에서 정상까지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근처가 뻥 뚫려있어 경치가 좋은반면, 가볍게 등반이 가능한 코스라 부담이 없어 좋습니다. 간단한 먹을거리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최희정
2025.09.16
한라산은 못가겠는데 근처는 가고싶다 할때 가보세요 정상에서 끝내줍니다
ɪᴄᴇ ᴄʀᴇᴀᴍ ᴇxᴘᴇʀᴛ
2025.03.28
”편의점과 같이 늘 우리를 반겨주는 산” 한 이재현이라는 사람이 이곳에 와서 한 말입니다. 제주도 한라산에 눈 보러 갔다가 날씨 때문에 못 올라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저희 또한 서울에서부터 등산장비니 체인이니 다 챙겼는데 결국 입산통제에 걸렸죠. 그럴때 갈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어승생악이죠. 한라산 어리목 입구의 정반대 뒷쪽에 있는 산입니다. 이곳은 한라산 입산통제가 걸려도 제일 빠르게 열리고 거의 잘 통제되지 않는 곳이죠. 대신 한라산이 아니기에 등반 난이도도 낮고 성취감도 적을것입니다. 위에서 날씨가 좋으면 눈덮인 한라산을 보실 수 있어서 혹시 입산통제 되었는데 나는 무조건 산을 타야한다 싶을때 가시는 걸 추천드러요. 허나 한라산을 등반해서 보는 정상 수준을 기대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dasom lee
2025.11.13
30분만 참으면 되는데 힘들긴 했다. 초반이 조금 더 힘들고 중후반이 더 나았던 것 같다. 아이를 안거나 업고 가는 아빠들도 많이 보였다. 한라산은 가고 싶지만 저질 체력으로 엄두가 안 났었는데 이 정도로라도 풍경을 볼 수 있었다는 게 감사하다.
우리반친구
2024.07.25
자동차로 상당 부분 올라가고 어생승악까지 등반은 1.3km 30분 정도가 필요함. 계단으로 구성되어 어렵지 않게 올라갈 수 있으며 제주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옴. 뷰가 멋진 곳으로 다음에도 꼭 한 번 더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듬. 변화무쌍한 날씨에 우의 준비도 하면 좋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