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단
Tiantan Road, Dongcheng District, 베이징 중국
리뷰
구글 리뷰
Zons Amado
2025.10.11
중국영화에서 정말 많이 봤던 천단은 어떨지 궁금했다. 만리장성, 자금성 등을 보고 나서 마지막 순서로 가서 인지 생각했던 것만큼 큰 감흥이 있지는 않았다. 하지만 건물의 생김새와 규모는 매우 신기했다. 여기도 입장시 표를 구매하면 여권을 제시하고 등록한 후에 들어갈 수 있다. 60세 이상이 무료여서인가 어르신들이 동네 산책겸 운동 나와서 돌아다니는 모습도 신기했다. 유적지와 동네 산책하는 곳이 절묘하게 섞인 모습. 시간이 없다면 생략해도 괜찮을듯 하다.
Jay G
2025.09.10
동서남북 4개의 게이트를 통해 진출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들어오시는 입구가 어딘지에 따라 동선을 미리 계획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저 앞사람을 따라가다가는 같은 길을 중복해서 오가실 수 있으니까요. 매표소에서 판매하는 입장권은 2가지로, 공원 입장만 가능한 15위안 티켓, 주요 건축물 입장이 포함된 37위안 티켓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서울타워를 가도 굳이 건물 안에 들어갈 필요가 있나 하는 사람이라 15위안 표를 샀는데요. 건물 벽을 어찌나 크게 둘러쳤던지 건물 외관도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무조건 37위안 티켓을 구입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천단은 두어개 건축물을 제외하면, 커다란 공원에 가까운 곳입니다. 넓게 조성된 녹지에 한가로이 쉬어가기도 좋은 곳이니 한번 들러보시길.
SY H
2024.12.06
베이징 지하철 5호선 천단공원역에서 내려서 갔습니다. 지하철 출구에서 내려서 바로 뒤돌아서 가시면 매표소 나옵니다. 매표소에서 패키지 티켓 (제일 비싼 거) 알리페이로 결제하시면 되구요. 티켓 창구에서 여권 보여주셔야 합니다. 부지가 넓어서 쭉 둘러보려면 1시간 정도 잡아야 합니다. 공원내에 화장실이 애매하게 있어서 미리 전에 화장실 들르고 오세요. 베이징 오시면 꼭 방문하셨음 합니다.
윤진석
2025.08.04
베이징 여름 날씨가 더워서 여행하기에는 힘들지만 반드시 가야하는 코스입니다. 서두르면 짧은 시간 안에 둘러 볼수 있습니다
SW 84
2024.12.11
천단공원 들어가는 길이 너무 깨끗하게 잘 정돈되어 있고, 천단을 마주하면 너무 멋진 건축물이라고 생각 듭니다. 많은 방문객들로 붐비는데 규모가 커서 혼잡하지는 않습니다. 시내에서 지하철을 이용하여 접근성이 편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