톈안먼 광장
West Changan Street, Dongcheng District, 베이징 중국
리뷰
구글 리뷰
김동욱
2025.06.23
일요일 기준 거의 1시간 대기해서 들어가야 하는 곳. 여러가지 생각이 들게 한다. 25년 6월 기준 망루는 공사중이라 볼수가 없었는데 한편으로는 가려진 천안문이 그 자신을 더욱 천안문스럽게 한다.
kooni쿠니 (kooni)
2024.04.16
보안 검색이 매우 심하고 공안과 군인이 경계의 눈초리로 사방을 주시하며 공안차량에 360도 회전하는 감시 카메라가 달려 있다. 매우 넓은 천안문 광장 주변으로는 중국역사박물관(中國歷史博物館 ; Museum of Chinese History), 인민대회당, 인민영웅기념비(人民英雄纪念碑 ; Monument to the People's Heroes) 그리고 길 건너편으로 천안문(톈안먼 ; 天安門)이 보인다.
소랑
2024.05.16
입장은 무료인데 예약은 필수입니다. 누각에 올라가는건 따로 예약해야 하고 중국전화번호가 필요합니다. 당일현장발권 안됩니다. 보안이 철저합니다.
하루성장HARUIM
2023.09.17
이 곳은 이제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가까이 가 볼 수 없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외국인에게 예약이 쉽지 않습니다. 예약을 할 때 중국인 지인이 아니면 입장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이러한 관광지에 외국인이 보기 어려운 이유는 바로 예약이 불편하고, 출입을 할 때 여권 검사를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도시와 비교해 보면 여권을 제일 많이 검사하는 장소가 중국 베이징 도시라는 생각이 듭니다. 규모는 클 지 몰라도, 여행을 하는 사람은 기분이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역사적인 공간에 있었다는 것은 훌륭합니다.
Jaeseok Kim (Tyholic)
2024.04.11
비즈니스트립이라 예악을 하지못해ᆢ 입구까지만 가본 텐안먼광장ᆢ 동화문 좌측으로 들어가면 그나마 가까이까지 갈 수 잇는ᆢ 고궁이 웅장하고 머찌다. 담에는 안쪽까지 들어가봐야겟ᆢ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