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티 만 전망대
Umatac 괌 마리아나 제도
리뷰
구글 리뷰
sangho park (수소마스터)
2025.09.21
괌 남부 투어 도중에 만나게 되는 사진 찍는 장소이다. 별도의 화장실이나 매점은 존재하지 않으며, 상인 역시 없다. 날씨가 좋지 않으면 원하는 사진을 찍기 어렵다. 도로 갓길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가 존재한다.
박우현
2025.11.25
자동차로 쉽게 오를 수 있는 전망대인 점은 장점이고 계단만 조금 오르면 바로 정상 포인트이나 환경이 그렇게 오래 머무를 수 있는 장소는 아니라서 지나가는 길이라면 들리는 정도로 추천
Kyle Bae
2025.09.21
경치가 매우 아름다운 전망이다. 다만 정글에 있는 전망대라 온전히 뷰만을 관리하기에는 나무가 너무 우거져있다. 주차를 하고 계단으로 200개 정도 걸어올라가야 한다. 인적이 드문 곳이라, 치안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딱히 관리되는 느낌은 아니다.
박찬영
2025.05.17
드라이브 중 남부 전경 보기엔 이 곳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귀가 한 번 가볍게 막힐 정도의 고도를 자랑하는 언덕길을 차로 올라오기에 전망대로 올라가는 계단은 몇 개 안되구요, 그 마저도 실은 바다 전경은 아래가 더 잘보이는 듯.. 뒷쪽의 산 전경은 올라가야만 보이구용. 딱 전망대만 있는 자칫하면 심심할 수 있는 곳이지만 view는 여기가 제일 좋았어요.
김수진
2025.06.19
남부 드라이브 중 보게 된 전망대! 주차하고 올라가면서 계단이 보이길래 더운날씨에 큰일났다 싶은데 진짜 조금만 올라가면 여기인가? 싶을 정도로 뭐지? 싶고요 전망대 뒤쪽 머얼리 산을 보니 십자가가 있어 교회가 있나 했더니 묘지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진짜 전망은 전망대에서 계단으로 내려갈때 보이는 전망이랍니다~